제주흑돼지전문점 ‘고을래 제주흑돼지 이수역점’, 뛰어난 맛과 품질, 푸짐한 양으로 큰 만족 제공

 
[생활정보] 이수역 근처에는 대규모 인원을 자랑하는 기업들이 많이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약속 장소로 선택을 한다. 따라서 회사회식이나 단체 모임들을 할 때, 수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음식점을 예약하는데, 보통 뛰어난 맛과 품질의 고깃집을 우선순위로 둔다.

특히 제주흑돼지전문점 ‘고을래 제주흑돼지 이수역점’과 같은 맛과 멋을 모두 갖춘 곳은 인기가 높다. ‘고을래 제주흑돼지 이수역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 뛰어난 맛으로 입안에서 행복을 주는 맛집이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는 고기의 맛을 더욱 맛있게 해준다. 단체모임 장소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것에 이러한 깔끔한 분위기도 한 몫을 한다. 또한 매장에는 제주흑돼지 도축일지 및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판정서를 배치해 놨는데, 이러한 부분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 준다.

제주흑돼지 생구이, 제주흑돼지 오겹살, 제주항정살, 흑돼지 목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제주흑돼지 생구이의 경우 2인분(300g) 주문 시, 2인분(300g)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별한 맛과 품질의 제주흑돼지 생구이를 실속 있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이 큰 만족감을 느낀다. 참고로 자연 방목과 함께 좋은 곡물을 먹여 키운 흑돼지오겹살(스페인산)도 2인분(300g) 주문 시, 2인분(300g)을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3만원이다.

불판에 고기를 잘 구워 짭조름한 멸젓(멸치젓)이나 고기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잘 구워진 김치와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없앨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한라봉무쌈과 먹는 것도 별미다. 또한 고기 자체가 워낙 맛이 뛰어나서 아무런 양념 없이 먹어도 맛있는데, 특허출원 참숯 훈연 숙성을 적용해 육즙은 더욱 풍부하게 하고, 부드럽고 담백한 식감을 더했기 때문이다.

모든 고기에 식육의 참숯 훈연에 의한 숙성 방법(출원번호10-2015-0133057)을 적용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특별한 맛으로 입안에 감동을 준다.

이수역 맛집 ‘고을래 제주흑돼지 이수역점’의 관계자는 “고기 메뉴를 주무하면, 명인 김치찌개 또는 된장찌개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제주흑돼지와 함께 먹으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게 된다.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도 기분 좋은 서비스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큰 만족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주흑돼지전문점 ‘고을래 제주흑돼지 이수역점’은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39-7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99-424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