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에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조용한 동네가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경기도 분당에 있는 판교 운중동인데, 서판교가 기업CEO, 재벌 및 유명연예인들이 살고 있다는 게 알려지면서 부촌이라는 인식이 각인되고 있다.

이곳에 위치한 분당맛집 베네쿠치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부촌의 이미지와 걸 맞는 곳이다. 서판교 카페거리가 형성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거리에서 유일하게 5년이나 장수하는 터줏대감으로 맏형격의 레스토랑이기도 하다. 그래서 운중동 주민들의 대표적인 가족모임장소로 통하고 있다.

비스트로 베네쿠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브런치부터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구성이 있으며 시즌마다 신메뉴가 출시돼 언제든지 고민하지 않고 즐겁게 양식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음식은 특히 고급스럽고 푸짐한 브런치가 유명하고, 고가의 풍미가 좋은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통으로 사용하고 있어 음식의 퀄리티는 강남 어디에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곳이다.

판교맛집 베네쿠치는 시드니풍의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인테리어가 운중동의 느낌을 잘 담아냈다. 회식이나 가족모임을 할 수 있게 룸도 별로도 마련되어있어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 여사장은 모델출신으로 탄탄한 연예인 인맥을 자랑하며 자연히 연예인 단골들도 많으며, 서버들도 훈남들이 많아 유난히 미남미녀들이 많은 분당맛집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베네쿠치 판교점이 SK텔레콤에서 주최한 빅데이터 전국맛집 50곳에 선정되어 더욱 유명세를 더하고 있다.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개업 5주년과 전국맛집 50곳 선정기념으로 항공권 증정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당일 15만원 이상 또는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선착순 100분에게 제주도 2박3일 왕복항공권(2인) + 렌터카 48시간 + 요트투어상품권(혹은 잠수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권을 참고하면 된다.

여유롭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비스트로 베네쿠치를 방문해보자. 판교 본점과 청담동 분점이 있는 베네쿠치는 브런치부터 런치, 디너코스가 잘 되어있으니 단품보다는 코스로 주문해보면 풍미를 더 잘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베네쿠치 판교점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21-3 이고 전화번호는 031-8016-0955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