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임산부 전용 운동재활센터 맘스바디케어는 임산부 전용 바디필로우 고프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학 전문가 김우성대표는 “임산부를 위한 운동관련수업을 진행하면서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을 보며 임신기간 동안 한번만이라도 편하게 누워보고 싶은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게 되었다”며 “안타까운 마음에 오랜 기간 연구하고 검증하여 임산부들을 위한 바디필로우 고프론을 출시하게 되었고 현재는 특허 출원한 상태”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하여 임산부의 체형에 가장 적합하게 만들어진 임산부 전용 바디필로우 고프론은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는 사용 시에 임산부의 배를 안전하게 지지해줌과 동시에 팔다리가 편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해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함이다.

고프론은 임신 중 허리통증, 골반 통증이 있을 때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운동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출산 시에도 오랜 시간 진통을 겪을 임산부들이 중간중간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하면 큰 도움이 된다. 출산 후에도 수유쿠션을 대신해 사용이 가능하여 임신기에서부터 수유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임신 시에 허리와 골반에 통증이 있는 경우, 누웠을 때 자세를 바꾸기 힘든 경우, 부종이 있거나 취침 시 종아리 경련을 경험한 경우가 있는 임산부들에게 사용할 것을 더욱 권장한다. 이 제품의 구매고객들은 특히 배 뭉침이 있거나 다리가 부어 있을 때 이용하면 피로가 풀린다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임산부 전용 운동재활센터인 맘스바디케어는 다수의 임산부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함과 동시에 지도자 정규과정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