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연어&육회전문점 ‘육회 품은 연어’, 품격 있는 맛과 멋으로 수준 높은 요리주점 등극

 
[생활정보] 요즘 ‘먹방’과 ‘쿡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수준도 높아지고 있다. 덩달아 외식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치도 높아진 모습이다. 인테리어 요소, 서비스, 식재료, 맛과 품질 등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고, 무엇보다 품격 있는 요리와 공간을 즐길 수 있는지를 먼저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주점이나 음식점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이렇게 높아진 소비자들의 수준을 고려해야 한다.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야 하며, 메뉴에 있어서도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탄탄한 구성력이 필요하다.

프랜차이즈 연어&육회전문점 ‘육회 품은 연어’는 이러한 부분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다. ‘육회 품은 연어’는 브랜드네임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연어와 육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컨셉과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내세워 큰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실제로 38개 테이블로 운영되는 일산라페스타 직영점은 일 최고 매출 970만원을 돌파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고급 한우암소 생고기, 당일 공수한 신선한 연어만을 사용하는 철저한 원칙을 통해 까다로운 입맛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만을 사용하는 만큼, 저절로 맛과 품질의 수준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요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연어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중 유일한 수산물로써,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고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이 되는 등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육회 품은 연어’는 고급 식재료로 여겨지는 노르웨이 북부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연어를 사용하여 살이 단단하고 맛도 뛰어난 연어의 맛을 그대로 살려내고 있다. 생연어 사시미, 생연어 샐러드, 연어깐풍기, 생연어초밥, 생연어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식사 및 술자리 모두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메뉴의 ‘고급화’라는 키워드는 인테리어에도 반영되어 있다. 요즘 소비자들은 안목이 뛰어나기 때문에 맛과 함께 외관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따뜻한 느낌의 나무를 인테리어에 접목하여 아늑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했다. 또한 은은한 무드를 연출하는 이색적인 조명과 소품들로 공간을 한층 더 품격 있게 만들었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육회 품은 연어’의 관계자는 “외식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육회 품은 연어’에서는 외관부터 식재료, 메뉴 라인, 서비스 등 디테일한 부분에 더 많은 집중을 했다. 보다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컨셉이 인기비결이다”고 말하면서, “단순히 저렴한 가격이나 무한정 제공하는 운영방식으로 운영하는 매장은 일시적으로 인기를 얻을 수 있지만,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만들어내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육회 품은 연어’는 고급스러움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다”고 강조했다. (문의_ www.salmonlove.co.kr /02-334-780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