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포근한 가을에서 점차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기존의 집안 인테리어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싶은 주부들이 많이 있다. 최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여러 정보를 온라인에서 수집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직접 꾸미는 성향이 커지다 보니 주부들도 이제 본인 스스로 집에서 직접 집안을 꾸미는 환경으로 시대가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집안 실내를 꾸미려면 사실 상당한 비용이 든다. 또한, 인테리어 업체에 새로운 집을 꾸미도록 맡기는 것보다 직접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 상당한 제약이 많다. 비용적인 문제는 첫 번째고, 적절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문제와 수 많은 집안 내부의 인테리어 중에서 어떤 것을 변화시킬지에 대한 문제 등 주부들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한계에 봉착하기가 쉽다.

간단하게 커튼이나 블라인드, 롤 스크린 등을 활용해 주부들이 직접 손쉽게 집안 내부를 꾸미는 방법들이 인기가 많은 상황이다.

설치가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블라인드나 커튼은 하나만 바꾸어도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할 만큼 상당한 변화를 끌어낼 수 있어서, 조금만 바꾸어도 새로운 내 집을 가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물론 이런 커튼, 블라인드는 워낙 색상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무궁무진하기에 마음에 드는 것만 설치한다고 해서 집안이 확 살아나는 것은 아니다. 집의 구조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해 적절한 선택을 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한데 스스로 해보려다 오히려 집안 분위기를 망치는 경우도 허다하다.

또한 블라인드나 커튼의 종류도 암막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콤비블라인드, 암막커튼, 트리플쉐이드, 린넨커튼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선택의 어려움을 느낀다면 믿을 만한 업체를 선택하여 커튼 등을 설치해보는 것이 오히려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좋은창’은 선택의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하고 합리적인 제품의 선택을 도와주고 있다. 집이나 사무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들에서 현재 블라인드나 커튼설치로 분위기 변화를 많이 시도하고 있기에 기존의 분위기가 싫증이 난다면 ‘좋은창’처럼 전문업체를 선택해 변화를 꾀하는 것도 상당히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좋은창은 현재 강남, 강동, 강북 등과 은평구, 서대문, 마포, 강서 등 서울 경기 지역 전국 어디서든지 무료로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www.goodwindow.co.kr)에서도 문의나 방문견적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