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안유정
[생활정보] 내 차를 팔고 난 후 헐값에 처분했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내 차 판매 전 꼼꼼하게 중고차 매입 시세를 확인해야 한다. 엄선된 전국 500명 딜러 비교 견적 시스템을 통해 시세보다 평균 30~100만원 높게 처분할 수 있는 헤이딜러 서비스를 소개한다

■ 차 사진 5장으로 간편하게 시세 비교
헤이딜러 앱에 차 사진 5장을 올리면, 48시간 동안 비교 견적이 진행된다. 딜러들이 제시하는 내 차 견적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 할 수 있어 편하다. 원하는 견적을 제시한 딜러와 ‘거래하기’를 선택하면, 내가 편한 시간에 집 앞에서 거래가 진행된다.

앱 실행 화면
엄선된 전국 500여명의 딜러의 견적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은 “신차 영업사원 또는 주변 중고차 딜러보다 더 높은 시세에 판매한 점이 가장 만족스럽다”고 입을 모은다.

■ 내차팔기 가격비교 분야 1위 앱
헤이딜러는 업계 최초로 20만 다운로드를 돌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엄선된 딜러 500명 등 내차팔기 분야에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다. 헤이딜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 설치 바로가기: http://heydealer.com/?r=n5

헤이딜러는 전국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며, 대구중고차, 포항시,  안성중고차,  구리시, 양산시에서 견적요청이 특히 활발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