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생아작명과 개명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누리작명소는 부산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지도가 높은 작명원 중 한 곳이다. 작명이라 함은 이름을 짓는 일로 누구나 가지고 있는 이름자를 어떻게 짓는지는 매우 중요하다. 각각의 이름자는 저마다 다른 기운을 내포하고 있고 이 기운들은 한 사람의 삶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흉(凶)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왕 철학관이나 작명원을 통해 돈을 들여 작명을 하는 것이라면 반드시 도움이 되는 길한 이름자를 짓는 것이 현명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철학관이나 작명원을 잘 선택해야 하는데 최근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인터넷 저가 작명소나 엉터리 철학관에서 피해를 입는 사례가 적지 않기 때문에 이는 더욱 중요하다. 또 엉터리 이름자를 추천 받았음에도 그 사실여부를 모르고 출생신고나 개명절차를 진행하기에 이는 더 큰 문제가 된다.

평생을 쓸 이름자는 사주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넘치는 부분을 제어할 수 있는 좋은 이름이어야 한다. 중화가 잘 된 사주를 가진 사람은 조금 부족한 이름을 쓰더라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겠지만 편증된 사주를 가진 사람이라면 이름을 통해 보완해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주를 철저히 분석하여 그에 맞게끔 짓는 것이 좋은 이름이 된다. 사주를 보완했다고 해서 다 좋은 이름은 아니다. 너무 촌스럽거나 우스갯거리가 될 이름자도 피해야 하고 시대성을 반영하여 세련되고 예쁜 이름, 또 너무 흔하지 않은 이름이 좋은 이름이 갖추어야할 필수 요건들이다.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이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좋은 이름의 필수 요건들을 갖춘 작명을 하기 때문이다. 젊은 작명가이기에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하고, 고객이 요구할 때 즉석으로 작명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최대한 여러 가능성들을 비교하고 대입하기 위하여 적정시간을 두고 연구를 한 뒤 최선의 이름자들을 추천한다. 작명 한 건에 소요되는 시간이 2~3시간에 달하기에 작명을 하루 다섯 건으로 제한하여 특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믿고 상담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고 부산은 물론 부산 인근의 양산, 울산, 거제, 김해, 창원 등지에서 상담의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누리작명소는 착한작명소라는 명성에 걸맞는 좋은 일도 많이 하는 작명소로도 유명하다. 부산시 남구청과 협의하여 부산 남구에 거주하고 있는 다문화가정의 자녀이름 무료작명을 시행하고 있고, 착한가게 정기후원도 하고 있으며, 육아커뮤니티에서 저소득 가정 자녀이름 무료작명을 진행예정에 있다고 한다.

누리작명소는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몇 안되는 양심적인 작명원으로 신생아작명이나 개명상담을 하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최근에는 상호작명과 연예인예명 상담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한다. 특히 부동산 상호명과 건설업계 법인명 상담이 가장 많고, 예명의 경우 배우와 가수 분야의 상담이 가장 많다고 한다. 그리고 쌍둥이이름 작명전문가로 쌍둥이 출산이 점차 늘어나면서 쌍둥이작명 의뢰 비중도 늘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누리작명소는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대구,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유명한 작명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신생아작명 잘하는 곳, 개명 잘하는 곳, 이름 잘짓는 곳, 출산택일 잘하는 곳, 유명한 작명소로 알려진 누리작명소는 특허 제41-02321103호로 등록되어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길한 기운을 전하는 명품이름을 작명한다.

이름에 대해 제대로 된 감명을 받아보고자 할 때는 누리작명소 홈페이지(http://nuriname.com) 내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하루 5명에 한해 감명을 받을 수 있다.

부산 누리작명소는 방문상담을 전문으로 하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상담 및 인터넷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 각종 상담접수 및 예약은 누리작명소 홈페이지나 전화(1600-1690, 051-626-0707)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