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새로 출시된 2016 다이어리 중 우리가 몰랐던 불후의 명문장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이 주목받고 있다. 다이어리의 기본기능 외에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에는 독서 에세이의 새지평을 연 송정림 작가가 쓴 우리 시대 고전 명작 53편의 주옥 같은 명문장 해설 및 감상, 작품과 작가의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옆에서 읽어주는 듯한 생생한 글과 따뜻한 메시지로 전해주며 젊은층에게도 인기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은 핸드메이드로 특수제작되었다. 연도에 관계없이 실용적인 만년형으로 르네상스 시대 유럽 전통 문양의 표지 디자인과 한 칸 한 칸 장인의 손으로 만든 고서 느낌의 책등, 역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바로크 문양이 새겨진 앤티크한 금속버클 장식이 달려있어 책의 고풍스러움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비하인드 다이어리북은 대부분의 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만큼 제작비 역시 일반 도서 제작비의 4~5배가 투여되나 일반 다이어리 가격으로 한정판매하고 있다. 해외 고급노트나 유럽 장서에서 볼수 있었던 고급양장본을 이제 국내에서도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을 통해 만나볼수 있게 되었다.

한편 대형 서점의 관계자는 최근 몇년동안 나온 다이어리 중에 이렇게 고급스럽고 문학과 자연스럽게 매칭이 되는 고품격 다이어리는 처음 나온것 같다며 힛트상품을 예감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우리가 몰랐던 불후의 명문장 2016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 안에 수록되어 있는 세계 문학 속에서 뽑아낸 주옥 같은 명문장들을 읽으면서 성찰의 기쁨을 선사하는 인생의 지혜들을 마음에 새기고 1년 내내 자기 정화와 깨달음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

비하인드 다이어리 북은 기존의 일률천편적인 기존 다이어리와 차별화를 두며 다이어리의 실용성과 품격있는 문학과 감수성 그리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특히 2~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16년 병신년을 대표하는 다이어리로 자리 매김 하며 YES 24, 교보문고 등 대형 온/오프 서점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기업, 기관에서도 단체 주문이 늘어나고 있다.

자세한 내용 참조는 YES 24 ( http://me2.do/5hVbXVQG ) 또는 02-2203-9069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