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생산된 제품으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

 
[생활정보] 이제는 잠의 양보다 평안한 잠이 중요해진 시대이다. 이렇게 평안한 잠에 대한 욕구가 커지면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스트레스를 피할 수 없다면 숙면을 통해 피로를 푸는 것이 더 현명하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차별화된 소재로 제작된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라텍스매트리스가 있다면 바로 젠코사의 INDIA(인도)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다. 이에 젠코사는 2015년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도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특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20일 시작한 이번 행사는 일년에 딱 한번 매해 11~12월에만 선보이는 50% 할인 프로모션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들이 기다리는 행사이다.

젠코사의 인도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는 시중에 출시된 일반 라텍스 매트리스와 달리 매년 제작 연도를 각인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프로모션에서는 2015년이 각인된 신제품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젠코사 제품은 살충제와 화학적 방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무화학 공정의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추천을 받는 제품이다. 라텍스 업계 최초로 네덜란드 오가닉 인증을 받았는데 이는 제조부터 생산, 유통 등 100여 가지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국제 오가닉 인증으로 알려져 있다.

국제 오가닉 기준을 바탕으로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고무나무에서 고무의 원액을 추출해 가공과 제조 등 모든 공정을 한 장소에서 빠르게 실시한다. 이는 라텍스의 신선도와 품질을 최상급으로 끌어올리기 위함이다.

젠코사 관계자는 “젠코사의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는 바닥, 온돌, 침대용으로 나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러 곳에서 추천받고 있는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젠코사의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zencos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