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 5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국내 최초로 런칭했던 누페이스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29일 오후 1시 45분에 다시 한 번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용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안면 리프팅 및 미세전류와 관련해 누페이스를 검색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전량 미국에서 직수입 해오는 피부관리기 누페이스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인해 물량 부족 사태를 겪고 있고 현재 국내에 재고가 없어 미국 본사 측으로부터 급하게 항공기로 수급 받는 상황이며, 또 이태리QVC에서도 5만 5천대 선 주문이 들어오는 등 유럽 각국에서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누페이스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유일한 홈쇼핑 이미용 제품으로, 집에서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안면 리프팅과 모공축소,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디바이스 홈케어 제품이다. 특히, 30대의 눈처짐과 40대의 안면처짐, 50대의 팔자주름 개선에 큰 도움을 주며, 하루 5분 일주일에 5회, 60일 동안 꾸준하게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미국 본사에서는 제품의 기술력 자체를 이전하지 않기 때문에 모방품이나 모조품이 나올 수가 없다.

사람의 몸 속에는 40~60uA의 생체전류가 흐르고 있는데,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1000uA의 미세전류로 몸 속 생체전류를 자극해준다. 이 강력한 미세전류는 피부 표피를 통과해 진피와 근육층 속 세포막까지 자극을 주는데, 궁극적으로 세포를 활성화 해주는 ATP 생성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빠른 시간에 피부 리프팅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누페이스는 미세전류의 자극 강도가 사람의 피부 두께나 피부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총 5단계의 강도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피부타입에 맞게 미세전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관리기 누페이스 관계자는 “사실 40만원을 호가하는 고가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스마트하고 발 빠른 고객들이라면 누페이스를 단순 소비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며 “칼바람이 부는 겨울철은 피부를 집중 케어 해야 할 시기이다. 누페이스는 온 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홈케어 디바이스 이미용 기기로,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미세전류 마사지를 집에서 간편하게 체험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면 리프팅과 피부결 개선, 화이트닝, 모공축소 등 피부건강 유지에 큰 도움을 주는 누페이스는 물량부족의 상황에서도 어렵게 방송을 진행함으로써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또 한 번의 판매기록이 세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들의 입소문 속에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누페이스는 현재 밀려드는 주문으로 인한 매진상황에 대비해 현대몰(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38335158)을 통해 사전 주문을 받고 있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해외화장품 섹션(031-5170-2164)에는 누페이스 트리니티(화이트, 핑크, 코랄)와 누페이스 미니(화이트, 블랙, 캐리비언, 링클리듀서, 엘르), 한정판 누페이스 트리니티(블랙골드), 한정판 누페이스 미니(로즈골드)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