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분야가 상한제 폐지의 영향으로 아파트 분양가가 연일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당분간 주택 분양 물량 역시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여 추후 분양가격이 분양 시장 성적을 가르는 중요한 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내세운 노인복지주택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광교 신도시 중심인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위치한 ‘광교 아르데코’다.

광교 아르데코는 광교 신도시 내 주변 일반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평당 1,2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교 신도시의 가치가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는 점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는 대목이다. 광교 신도시는 컨벤션, 문화, 레저 등 다양한 인프라를 두루 갖춘 자족형 복합도시로,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수요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광교 아르데코는 오는 2019년 분당과 서울로 통하는 신분당선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이 개통 예정이어서 투자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희소성 있는 소형평형대를 공급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광교 아르데코는 (구)24평형, (구)29평형 소형평형 주거공간으로 최근 소형 가구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중대형 아파트보다 상승세가 가파르고 수요가 많아 저금리 시대에 고정적인 월세를 기대할 수 있는 투자처로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광교 아르데코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광교 아르데코는 평당 1,200만 원대로 저렴한 분양가로 선보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한 의료, 커뮤니티 시설과 윤택한 주거 생활을 위한 공원 조망권 등 입주민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에 있는 광교 아르데코 및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212-023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