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중국 종합엔터테인먼트 화이브라더스가 쇼박스와 영화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예능프로그램 제작까지 국내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화이브라더스 자회사 화이브라더스패션은 10월 C&K미디어글로벌(대표 이용길)과 계약을 체결하고, 100억 규모의 한중 합작 최초 리얼리티 동물 예능프로그램 <강아지가 돌아왔다>를 제작한다.

<강아지가 돌아왔다>는 총12회 (회당 90분) 분량의 동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유명 연예인의 애견 4마리와 유기견 4마리가 합숙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와 <엄마가 뭐길래>등을 연출한 이상헌 PD와 <아빠 어디가>, <쇼음악중심> 김수지 작가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방영은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가 맡았다. 내년 7월부터 중국 전역에 방영되며, 아이치이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를 통해 회당 평균 1억뷰 조회 및 다운로드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치이는 회원 수만 5억 명, 유료 구독자만 500만 명(2015년 6월 기준)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 매체다. 그동안 <별에서 온 그대>, <무한도전>, 중국판 <런닝맨> 등의 한국 콘텐츠를 중국에 선보여 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