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인생의 한번뿐인 웨딩.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혼수, 예물 등 하나부터 열까지 복잡한 여러 웨딩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고 비교 파악할 수 있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천생연분닷컴에서 단독으로 주최한 이번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는 12월5일부터 6일 양일간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된다.

허니문여행사로써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천생연분닷컴은 국내 최고의 상품과 자체 발권시스템을 통해 항공권을 확보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허니문 전문기업이다.

허니문&웨딩박람회의 주최한 천생연분닷컴 한 관계자는 "창립16주년과 맞물러 2015년 겨울의 끝자락에서 평생의 한번뿐인 허니문을 거품 뺸 국내 최저가혜택이라는 행사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기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에서는 16년간 허니문여행의 전문기업인 천생연분닷컴의 엄선된 과정을 통해 선별된 제휴협력업체들로써, 다양한 상담선물과 계약혜택을 준다.

이번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신부들의 로망인 웨딩슈즈, 롯데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P&G여행용품세트, 핸드폰 미러케이스를 제공하며 양일간 매일 선착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한 샤오미배터리를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계약 시에는 크리스탈 홈세트or와이드그릴과 고급여행용가방, 다용도방수팩, 비치샌들, 허니문앨범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여행후기 이벤트 및 소개이벤트를 통한 현금지급 등 다양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천생연분닷컴 제휴업체들 오르시아 예물 30%파격 특가 외 다양한 금액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사진액자, 마스크팩, 예단봉투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 10월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이루어진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 박람회는 많은 인원들로 북새통을 이뤄, 원활한 상담을 위해 현재 사전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한편 사전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wnfair.com) 또는 전화(02-720-8876)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