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놀코치킨’, 지속적인 메뉴개발 통해 순살치킨, 순살양념치킨 신메뉴 출시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놀코치킨’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 꾸준한 성장세로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어 업계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치열한 경쟁이라는 핸디캡을 뛰어넘고 유망창업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는 점은 주목해 볼 만하다.

그렇다면 코끼리도 놀란 맛 ‘놀코치킨’의 차별화된 성공경쟁력은 무엇일까? 본사의 역량을 살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놀코치킨’의 경우, 후발주자로 시작한 것은 사실이지만, 본사는 그 반대다. 무려 20여년간 다수의 성공 프랜차이즈를 운영한 ㈜씨앤에스프랜차이즈인 것. 다양한 컨셉트의 주점과 치킨전문점 등을 운영한 성공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놀코치킨’이 가격대비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구현하고 있는 만큼, 본사는 판매 대비 수익률을 높이는 시스템을 마련해 가맹점의 성공을 돕고 있다.

물론, 기존 치킨전문점과 차별성도 강조했다. ‘놀코치킨’은 100% 국내산 신선육에 특화된 10여가지 야채염지로 맛있는 치킨을 완성하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방식으로 고온에 튀겨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정통 후라이드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며 꾸준한 고객유입을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에는 신메뉴 출시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 신메뉴는 순살치킨과 순살양념치킨으로, 바삭함과 부드러운 맛, 담백한 맛을 공존하게 만들어 자꾸만 손이 가게 만드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참고로 본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가맹점 매출 향상에 적극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따라서 가맹점 창업 시 꾸준한 본사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놀코치킨’의 관계자는 “후발 주자로 출발한 만큼, 오랜 기획을 통해 브랜드를 론칭했다. 브랜드 기획의 핵심은 요즘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갖추는 것이었는데,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 차별화된 분위기 등을 통해 이러한 전략적인 기획에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서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장을 의미하기 때문에 성공창업을 확실하게 지원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문의_www.nolko.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