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무한리필전문점 ‘가로등642’, 창업문의 잇따르면서 본격적인 가맹사업 시작하기로 결정

 
[생활정보]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된 무한리필전문점 ‘가로등 642’가 창업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이후 매장 개설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참고로 ‘가로등642’는 노르웨이산 생 연어를 비롯해 꽃샤브(밀푀유), 3색 육회(일반육회, 쭈꾸미육회, 크래피육회), 파스타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를 1인당 14,900원(4인 이상 방문 시 13,9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매력적인 컨셉을 내세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방송 이후 20평 정도의 매장에서 530만원 이상의 일 최고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줄 서서 먹는 홍대맛집으로 각광 받고 있다.

치열한 상권인 홍대 근처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 현재 예비창업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가로등 642’는 예비창업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최근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 전체적인 시스템 구축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반짝하는 인기로 인한 가맹사업이 아닌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을 위해 완벽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검증된 맛집으로 TV에까지 출연한 만큼, 어떤 지역에 매장이 개설되더라고 ‘가로등642’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진화 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 가맹점에서는 노르웨이산 생 연어를 비롯해 3색 육회, 파스타샐러드, 밀푀유(꽃샤브)에 들어가는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더불어 누구나 수비게 주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시스템을 매뉴얼화 했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무한리필전문점 ‘가로등642’의 관계자는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무분별하게 매장 개설을 하지 않을 것이다. 브랜드 가치를 지킬 수 있게 성공가능성이 높은 매장만을 개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12월에 영등포점과 화정역점이 오픈할 예정이며, 10여개 이상의 매장들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는 만큼, 다양한 지역에서 ‘가로등642’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문의_www.galodeung642.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