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코스트코 구매대행을 하는 코마로(www.comaro.co.kr)에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할 상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하고 있다.

겨울상품으로는 난방, 보습, 보온, 기타 겨울철 먹거리 등이다. 따듯한 국물이 생각날 때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어묵, 사골 곰탕, 우동등과 으슬으슬 할 때 달달하게 타 먹을 수 있는 유자/자몽/레몬차, 마시멜로밀크초콜릿, 핫코코아들도 행사를 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방 온도를 높여줄 히터와 뾱뾱이 보온시트, 이동 중에 체온유지를 위한 핫팩등도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추운 겨울 날씨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까지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

코마로는 고객에게 좀 더 편리하고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겨울시즌 컬렉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코스트코 상품들을 할인과 적립금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자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동안 구하기 번거로웠던 고가의 가격대 제품들을 구매하는데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추운 겨울철에 겨울용 상품들을 구입하고 이용함으로써 따뜻하게 봄을 기다릴 수 있는 기분 좋은 컬렉션을 만나보는 재미. 그리고 추가로 구매된 상품의 1%를 적립해주고 있다.

시즌별 컬렉션으로 상품을 저렴하게 할인받고 적립도 받는 일거양득의 쇼핑몰. 바로 코마로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