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내년 1월 3일까지 예약 특전 연장

 
[생활정보] 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2016년 유럽&알래스카 일정’에 한해 고품격 예약특전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일까지 연장 진행되는 ‘2016 유럽&알래스카 예약특전’ 프로모션은 오션뷰 이상 예약 시 일정에 따라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무료 인터넷의 기본예약특전 등 4가지 옵션 중 원하는 특전 2개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선실 예약 시에는 위의 4가지 특전을 모두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되며, 이 밖에도 3/4번째 승객에게는 무료 인터넷 패키지(약 40분 사용가능)와 무알콜 음료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프로모션 특전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에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 예약 후,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명망 있는 여행 전문지 <Travel Weekly>에서 진행하는 ‘Magellan Awards’에서 총 27개 최다 부분에 이름을 올리며 그 품격을 인정받았다. 현재 유럽, 알래스카외 카리브해,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등을 비롯해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제도를 연중 운항하는 유일한 선사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