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올해 수능난이도가 예상을 벗어나 수능성적표를 받고 남들보다 한발 앞서 본격적으로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려는 학생이 많다고 한다.

수시의 최저학력기준을 맞추지 못하는 수능등급으로 정시원서 지원을 하지 않고 바로 재수를 결정해 2017학년도 수능에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수업으로 진행되는 선행반 과정부터 차근차근 수업을 듣는 것이 좋다.

20년간 전문적으로 기숙학원만을 운영하고 있는 안성탑클래스본원(www.topclass.cc)은 기숙학원 전용 건물로 설계된 학원으로 학생들이 24시간 생활하게 되는 공간이기에 편안한 2인실 기숙사와 반별로 구성된 개인독서실, 다양한 운동시설 등 편의시설에도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EBS, 강남구청 등 유명강사에 의한 학습관리와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생활관리 등은 기숙학원의 생명인 ‘학생관리’의 기준이 되고 있다.

이번 12월 6일과 12월 27일에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은 국영수중심의 기초실력을 다지는 과정으로 학생의 현재실력을 분석해 정규수업 외에 1대1 개별지도와 클리닉과외 지도가 별도 비용 없이 꼼꼼하게 병행되어 정규반이 시작되는 2월말까지 탄탄한 기초실력을 쌓게 된다.

안성탑클래스의 계효정 학생은 국어3등급/수학3등급/영어4등급/탐구23등급에서 전 과목 1등급으로 성적 향상됐으며, 전체과목 중 영어2개 탐구1개만 오답 처리되어 입학 당시 목표로 삼았던 고려대에 합격 할 만큼 좋은 학습시스템을 자랑한다.

재수를 결정하고 입학하는 학생들은 올해 치렀던 수능성적뿐만 아니라 6월, 9월 평가원성적, 학생부성적 등을 제출하면 성적에 맞는 안성탑클래스의 다양한 장학제도의 혜택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년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예비고1,2,3 학생들을 위해서는 5주간 집중교육 프로그램인 겨울방학특강이 12월 31일 개강한다.

안성탑클래스학원 김재성 이사장은 ‘안성탑클래스 출신 명문대 선배와의 멘토링 프로그램도 5주간 병행하는 겨울방학특강은 학생들의 학습동기부여, 공부방법개선, 공부습관형성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은 인기 프로그램이다’고 한다.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미리 예약접수를 한 관계로 현재는 학년별로 결원석에 대한 추가모집만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입학상담 代. 1688-112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