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면서 수익형부동산투자에 지속적으로 훈풍이 불고 있다. 우리나라는 외국인 관광객, 바이어 등 비즈니스호텔 수요층의 증가에 비해 제대로된 숙박시설의 부족은 여전하다. 때문에 기업, 공공기관 등이 밀집한 지역에서의 비즈니스호텔의 객실가동률은 평균적으로 약80%가 넘으며 다른 수익형부동산과 달리 비수기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비즈니스호텔 공급의 부족한 시점인 현재, 30만 배후수요의 용인시 기흥구에 엠스테이 기흥을 분양한다. 엠스테이 기흥은 투자전문가에게 인정을 받는 수익형 호텔로, 삼성벨트 내에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삼성전자 수원, 동탄, 화성사업장 중심에 있으며, 삼성전자 인재개발원과는 단 300m거리로 비즈니스투숙객이 쉽게 머무를 수 있는 입지다. 또한 CJ제일제당 통합연구소, 동탄 한림대학교병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 대규모 집객시설이 밀집해있으며, 1,300여개의 기업들이 모여있는 비즈니스의 중심지이다.

엠스테이 기흥의 시행사이자 운영사인 이디썬코리아 대표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약 30년간을 근무한 호텔전문가로, 전문가의 시각과 특별한 전략으로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를 갖추었다. 호텔을 짓고 분양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차별화 전략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하는 수익형 호텔인 비즈니스호텔 엠스테이 기흥이 더욱 매력적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내부시설로는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휘트니스, 코인세탁실, 커피&라운지, 컨퍼런스룸, 옥상공원이 있어 비즈니스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업무&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엠스테이 기흥은 3년간 연 7%의 확정수익률을 지급하고, 확정수익률 보장증서 발행으로 더욱 안정적인 운영장치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 1666-7480으로 전화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