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니콜 키드먼, 데미 무어, 올란도 볼룸의 공통점은?  바로 요가에 푹 빠진 할리우드 스타라는 점이다.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주도로 요가 붐이 이어지고 있는 미국은 뜨거운 요가 사랑만큼 관련 브랜드 간의 경쟁도 치열하다. 이 중에서도 단연 품질과 브랜드력을 인정받으며 독보적 입지를 다진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가이암’(GAIAM)이 드디어 한국으로 눈길을 돌렸다.

미국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핸즈드푸코’의 국내 론칭에 성공한 헬스·뷰티 수입유통 업체 ㈜씨피프로페셔널을 통해 한국 정식 진출을 발표한 것.

지난 20일 정식 오픈된 가이암(GAIAM) 공식몰은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동시에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에 정식으로 입점했다. 늘 모니터로만 제품을 접해야 하던 고객들에게는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가이암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셈이다.

가격 역시 미국 본사와 직접 유통하는 한국지사의 정가제로 일명 ‘직구’보다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뿐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녀노소 모두 주목할 만한 GAIAM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라인은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가이암 공식 홈페이지(www.gaiamkorea.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