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철이면 건조해지는 탓에 피부에 각질이 많이 생겨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의 피부여드름질환이 일어나기 쉽다. 건조한 가운데 피지가 적당량 이상으로 넘친다면 이 역시도 여드름질환의 주범이 되는데, 어떻게 하면 겨울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까? 겨울철 여드름없애는방법을 알아본다.

여드름질환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피하고,적절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하다.또한 각종 영양소 섭취를 통한 영양 불균형도 없어야 한다.기름기 있는 음식은 피하되,채소류 등의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들을 섭취해야 한다.여드름질환은 변비에서도 발생되는데,이 역시도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으로 해결될 수 있다.아무리 자외선이 여름보다 약하다해도 겨울철 햇빛은 피지선을 자극하게 된다.이런 결과로 피지량을 늘려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이게 바로 여드름질환의 원인이 되는 것이다.간지럽고 부풀어오른다고 손을 자주 대면 오히려 덧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또한,여드름을 짠 후에 연고 등으로 관리를 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스테로이드계 연고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치료와 예방을 해야할까?

그 대안으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장녹수미안법”. 지성트러블과 흠집트러블에 대응하는 이 제품은 순수국산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조선시대 궁녀들의 피부관리법으로 깨끗하고 맑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 사용했다고 하는 “동의보감”의 약효를 바탕으로 각색된 여드름에 좋은 천연팩이다.피부과 여드름 치료후여드름약추천을받아 복용한다해도 쉽게 치료가 어렵다는 것은 치료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는 사실이다.그만큼 치료가 까다로우며,관리도 힘든게 사실이고 보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천연팩만들기는 사용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을 수 밖에 없다.피부과여드름치료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화농성여드름,성인 여드름 등의 여드름피부관리는 그 관리법이 중요한데,유분과 수분의 조화를 유지해주는게 좋은데 “장녹수미안법”으로 얼굴의 피지와 각질을 정리해주면서 여드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그 효과가 더욱 배가 될 것이다.아울러서 보습효과가 뛰어난 “수로부인미안법”도 함께 병행하면 유수분 관리에 자유로워질 수 있다.

이 새로운 미안법을 제안한 기업 “보염서”는 고객의 니즈에 맞게 상품을 늘 고민하고 개발하는 것이 기업가치라고 하면서 출시 판매중인 보염서의 제품들이 고객들께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도 만족한다며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했다.
자료제공 :보염서– http://www.boyeomseo.com / T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