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9,000원에 8천 3백여편 작품 무제한 시청 가능, 국내 최대 규모

▲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올레tv가 애니메이션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 애니팩’을 내놓는다. 8,300여편에 이르는 극장판과 시리즈 애니메이션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애니메이션 전용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 애니팩’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프라임 애니팩’ 가입자는 약 8,300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시리즈물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이는 유료방송 업계 애니메이션 월정액 서비스 중 최대 규모이며, 프라임애니팩은 매월 20개 타이틀, 400여 편이 신규 업데이트된다.

대표 작품으로는 ‘명탐정 코난’을 비롯해 ‘나루토’, ‘짱구는 못말려’, ‘진격의 거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등 마니아 장르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있다. ‘또봇’, ‘파워레인저’, ‘바이클론즈’ 등 키즈 장르도 있다.

월 이용료는 9,000원(부가세 별도)이며, 올레tv는 프라임 애니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비스 가입자 전원에게 TV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유희관 본부장은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작품을 선별 제공하면서, 고객만족과 방대한 라이브러리 구축, 서비스 퀄리티를 함께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