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코드 찾으면 초콜릿, 커피 등 교환권 증정

▲ KT가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립스마스’는 오는 30일까지 ‘클립’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자신의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클립스마스 행운코드’란 키워드를 검색하면 ‘행운코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자 전원에게 전국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페레로로쉐 초콜릿’, ‘스타벅스 더블샷 캔’과 ‘뚜레쥬르’ 교환권을 준다.

이와 함께 ‘행운코드’ 응모자 중 매일 당첨자 5명을 뽑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등 매주 바뀌는 깜짝선물 행운의 기회도 마련했다. 선물을 보내는 자격은 ‘클립’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선물을 받는 사람은 ‘클립’ 미가입자이거나, 1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이어야 한다. 증정 상품은 ‘클립’ 앱에서 My쿠폰 내 기프티쇼에서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1주일간 확인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클립’은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클립’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신의 SNS로 해당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면, 응모기회가 한 번 더 생성된다. 이에 더해 가족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다운로드 시 응모기회가 1회 추가돼 최대 3번 응모가 가능하다.

‘클립’은 이용자가 각 통신사 멤버십을 신규로 등록하면 파리바게트 2,000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클립’ 앱에서 자신이 보유한 통신사 멤버십을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클립’ 앱에서 My쿠폰 내 기프티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