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홈, 유플러스 내비 리얼, 스마트월렛, U+웹팩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LG유플러스가 올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IoT@홈(home) ▲유플러스 내비 리얼(U+NaviReal) ▲스마트월렛 등의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는 올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IoT@홈(home) ▲유플러스 내비 리얼(U+NaviReal) ▲스마트월렛 등의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IoT샵에서 ‘바쁜 연말 우리 집을 지켜주는 IoT@홈’ 12월 특별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IoT@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23만 원 상당의 IoT기기 5종을 무료로 제공받으며, 월 11,000원의 요금을 36% 할인된 가격인 월 7,000원에, 설치비를 100% 지원받는다. 가입문의는 IoT 샵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비디오형 내비게이션 ‘유플러스 내비 리얼(U+ NaviReal)’에서는 서비스를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유플러스 내비 리얼’ 뜨거운 연말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1명), 피자와 음료 세트(5명), 액티비티 트래커(10명),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50명), 스타벅스 음료권(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이벤트 플랫폼에 접속해 참여를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내 ‘유플러스 내비 리얼’ 을 가능한 많이 사용하면 된다.

‘아듀 2015, 메리 스마트월렛’ 이벤트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에 U+멤버십을 신규로 발급받기만 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해피콘 2천 원 상품권을 100% 이달 말까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월렛에 U+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스마트월렛 인기 상품을 1천 원에 제공하는 ‘스마트월렛 천원의 행복’ 이벤트도 기간 내 함께 진행한다.

‘U+웹팩스 겨울 이벤트’는 웹 기반 팩스 송수신 서비스 ‘U+Biz’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100명)을 내달 31일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