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www.csnet.co.kr)은 오는 17일 그랜드 힐튼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제4회 한국콜센터 경영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 컨택센터 솔루션 업계의 선두업체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 위재훈 지사장이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콜센터/컨택센터의 새로운 동향을 살펴보고, 한국의 비즈니스 상황에서 기업이 취해야 할 가장 효율적인 방향과 실천방법을 제시한다.

행사 기조 연설은 제네시스 회장 애드 네덜로프가 ‘한국 산업에서 요구되는 컨택센터의 모습’에 대해 발표한다. 이밖에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과 기업접점의 단일화, 고객 서비스를 위한 기업 전체의 컨택센터화, 컨택센터를 통한 비즈니스 신동향과 기대치간의 균형 유지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능률협회는 ATO(Australian Taxation Office ; 호주국세청)의 어시스턴트 커미셔너, 스튜어트 스마일리를 초청, 전자정부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운영 현황, 운영 실무자가 느끼는 정부의 컨택센터 운영의 애로사항 및 관심사항 등에 대해서도 발표할 계획이다. 문의는 02-3786-0613/0615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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