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같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가 미의 중요한 기준 중 하나로 부각되면서 피부 케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쉽게 치료되지 않는 얼굴의 여드름으로 인해 걱정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직장에 다니고 있는 20대 중반의 여성 A씨는 오래전부터 얼굴에 빼곡히 자리 잡고 있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다. A씨는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 여드름 치료 시술도 알아봤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엄두를 낼 수 없었다.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민간요법들도 여러 가지 실행해봤지만, 좀처럼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

A씨는 “결국 임시방편으로 여드름이 생길 때마다 지속적으로 손으로 짜서 제거하고 있지만 끊이지 않고 올라오고 있다”며 “여드름이 계속 생겨 아프고 가려워 고통스럽다. 여드름 없는 건강한 피부를 희망하고 있다”라고 말을 이었다.

피지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뿐만 아니라 소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여드름 발병률이 큰 폭으로 증가한 오늘날 2교시피클이 체계적인 여드름치료 해결책으로 제시되고 있다.

2교시피클은 1단계 매직스틱, 2단계 컨트롤 클렌징 폼, 3단계 스킨미스트로 구성된 단계별 여드름치료 화장품이다. 단계별로 이뤄진 세 가지 제품은 국화꽃, 박하유, 죽엽 등의 천연 성분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웰빙 치료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여드름시술에 비해 비용이 적어 경제적 이유로 여드름시술을 미뤄왔던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단계로 선행되는 2교시피클의 AC 매직스틱은 먹는 여드름 제품이다. 여드름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새롬AC연구진이 개발한 AC100이 들어있는 이 제품은 몸 속 순환을 통해 독소를 배출시키고, 정상 바이오리듬을 활성화시켜 체내의 여드름 발생 요소를 억제 및 제거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2단계로 진행되는 AC 컨트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뿐만 아니라, 새롬AC연구진의 연구 성과물인 FC100이 들어있는 의약외품이다. 이 제품은 세안 시 사용되며,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조절하고, 여드름 노페물을 제거 및 살균하는 역할 등을 한다.

마지막 3단계인 AC 스킨 미스트는 새롬AC연구진이 개발한 ST100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굴에 분사한 이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과정으로 사용되는데, 피부 진정 및 과다 피지 분비 컨트롤 기능으로 여드름을 개선하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가 있다.

2교시피클 브랜드를 출시한 새롬바이오의 관계자는 “피부가 중요한 미의기준으로 자리 잡은 현재, 여드름이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데 장애물로 작용하고 있다”라며 “여드름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 여드름을 발생시킬 수 있는 체내 요인을 제거한 이후, 세안 과정을 통해서 체외 여드름을 직접적으로 관리한 다음, 피부진정 및 보습을 통한 피부케어가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2교시피클의 제품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는 홈페이지(http://2classpcle.co.kr/)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현재 제품출시 기념 5일체험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