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곳이 어디일까? 패션 피플들이 가득한 가로수길에서 머리 잘하는 미용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살롱루즈 뷰티룸이 서초구에 ‘강남점’을 오픈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가로수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실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의 고급스러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최신 헤어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역, 신논현역에서 도보 10~15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살롱루즈 강남점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게 오픈된 공간과 휴게시설이 적절히 배치돼 고객들이 편하게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으며 편하게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강남점은 가로수길점의 혜택을 그대로 가져와서 강남점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가로수길점과 강남점을 이용할 수 있다.

단골일수록 혜택이 높아지는 멤버쉽 제도와 생일 이벤트, 정액권, 할인권, 쿠폰북 등 각종 가로수점 고객들에게 제공되던 편의를 강남점에서도 제공한다.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도 살롱루즈의 풍부한 혜택을 고루 누릴 수 있다.

오피스피플과 인근에 위치한 서초래미안과 서초푸르지오 등 아파트 단지의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음료 서비스와 읽을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다른 미용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살롱루즈는 셀프헤어 , 여자헤어, 남자헤어 정보 등을 꾸준히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단순히 머리 하는 곳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살롱루즈 뷰티룸이 까다로운 서초동 미용실 , 강남 미용실 고객에게는 어떤 매력으로 다가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오픈 행사로 2월 말까지 50%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예약과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alonrouge.co.kr)에서 알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