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이안스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9일까지 자사 온라인 커피쇼핑몰인 테이크아웃몰을 통한 설날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테이크아웃몰에서 1개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업로드하면 간단하게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 최대 100% 환급 또는 카라멜, 코코넛 소스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테이크아웃몰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친구추가하고 각 채널에 1개 이상 댓글을 남긴 참가자에게 영화표 2장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번 복주머니 이벤트를 자신의 SNS의 공유 또는 추천하고 URL을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카라멜소스, 세미스무디, 세미 녹차라떼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이안스는 식품 기계 생산 및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 ‘휘핑가스 카트리지’를 생산하는 회사가 세계 5개국 5개사 중 유일한 국내 기업이다. 특히 타사 제품이 철(Fe)을 사용해 휘핑가스 카트리지를 제작하는 반면, 한국이안스에서는 보다 가볍고 산화의 우려가 없는 알루미늄(Al)을 사용,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4년 12월에는 북미지역 휘핑가스 최대 유통회사와 110만 달러(USD) 규모의 판매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500백 만개 수량을 모두 공급 시에는 연 판매량의 25% 수준인 3,000만 개, 72억원 규모의 추가 계약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국이안스 관계자는 “알루미늄 휘핑가스 카트리지 대량 생산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착수했다. 자동화시스템을 통해 대량생산이 가능해지면, 미국 측의 연간 전체 유통물량의 50% 이상, 270억원 규모를 알루미늄 상품으로 공급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통업자가 본사로부터 OEM 주문 또는 일괄구매를 요청 받아 공급하는 국내 시장 상황도 상당 부분 변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까지 전량 수입과 일괄구매로 인해 제품 다양성이 떨어졌고, 소매점주의 원가 부담과 불량상품에 대한 반품 또는 교환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다. 알루미늄 휘핑가스 카트리지 제품의 대량생산과 공급으로 수입 제품을 대체해 이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이안스의 테이크아웃 몰에서는 휘핑가스 카트리지를 비롯해 원두와 시럽 등 카페에 필요한 재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테이크아웃몰 홈페이지(www.takeout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