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가성비’의 시대다. 얼굴이 작아지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늘 가성비 높은 시술 분야로 평가 받는 한방성형이 다시 한번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 들어서 성형 트렌드 자체가 전체적인 균형과 자연스러움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추세 때문이다.

더불어 얼굴이 작아지기 위해 안면윤곽이나 양악수술 등을 택하기도 하지만 절개에 대한 거부감이나 비용적인 부담감이 크다는 이유로 윤곽약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윤곽약침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짧은 시술 시간 ▲절개, 마취 없음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

이러한 시술의 장점을 찾으시는 분들의 유형 중에 하나가 몸은 날씬하지만 얼굴 턱 부분에 살이 있어서 이중턱으로 보인다거나 이목구비에 살이 있는 경우이다. 단순하게 얼굴을 깎아내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나올 수 있으려면, 정확한 부위에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리고 신체에도 무해한 산산성분이 들어간 약침을 선택하는 것도 역시 중요하다.

한방성형 v라인리프팅도 역시 같은 이유로 가성비 좋은 얼굴 교정 분야로 평가 받고 있다. 진피층까지 자극을 주어 조직세포를 재생시키며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원리이다. 그리하여 처진 피우에 탄력을 주고 v라인에 작은 얼굴로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지방이 많은 분들은 얼굴 측면 상부 에서 매선침을 삽입하고 당겨주는 한방성형 리프팅이여만 효과도 좋고 유지기간도 더 길어질 수 있다는 점을 상담을 받기 전에 알아두는 것이 좋다. 또한 식품의약안전청에서 정식으로 허가 받은 정품 매선침으로 시술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시술 횟수는 2회~5회 정도여야 한다.

매선침의 용도는 다양한데, V라인리프팅 뿐만 아니라 긴 코, 낮은 코, 짧은 코, 복 코, 콧볼 축소, 매부리코, 푹 꺼진 이마, 매끄럽지 못하고 울퉁불퉁한 이마, 밋밋한 이마 등 부족하다 싶은 부분을 채워준다.

강남역 부근 윤곽약침 한의원의 김광호 원장은 “모든 시술은 개인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진행하여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숙련된 의사의 시술을 받아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술 같은 큰 변화보다는 점진적이고 자생력을 통한 신체의 변화, 그리고 한방만의 약침 시술을 병행하여 최대로 짧은 기간 내의 변화 등을 모두 맞춤식으로 진행할 수 있다. 최근 트랜드도 절개 없이 자연적으로 스스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는 좋은 일명 ‘가성비’의 한방성형의 만족도가 높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