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례적인 한파의 영향으로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장 여행이 주춤하고 있다. 하지만 2월 부터는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을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최근과 같은 한파는 수그러 들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금년 2월 한 달은 15/16시즌 스키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기간이라 할 수 있다. 서울에서 전철이 다니며 강남에서 출발해도 1시간 안에 도착하는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을 소개한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옛 추억의 MT 장소 이며 관광지로도 유명한 강원도 춘천시 강촌에 위치하고 있어서 스키장 말고도 추억의 여행 강촌, 남이섬 등을 연계한 관광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서는 재미있고 실속있는 스키장 이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내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 일환으로 자녀 1인 강습 진행 시 엄마랑 같이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같이 강습 받는 엄마는 무료이며, 아이와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까지 제공한다. 시즌권 구매 고객 및 콘도 투숙객, 셔틀버스 이용객, 스키장 상품 이용객의 스키 실력 향상을 위하여 고급, 일반 강습 이용 시 40% 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치킨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원숭이 띠 이용객에게는 리프트, 렌탈 50% 할인을 제공하며 새학기 새학년을 출발하는 졸업생 및 입학생 대상으로 리프트와 장비렌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약 58% 할인 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대중 교통 이용이 편리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서는 주중 8회 토요일16회 일요일 14회 백양리역(엘리시안 강촌역)에 정차하는 ITX청춘열차 및 셔틀버스 이용객 대상으로도 약 40%~50%의 할인율을 별도로 제공한다.

문의 : 033-260-2000 / www.elysian.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