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作心三日), 결심한 마음이 사흘을 가지 못하고 곧 느슨하게 풀어짐을 뜻하는 사자성어이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이하여 다이어트, 금연, 자격증 취득, 영어 실력 향상 등 새해 목표를 세웠을 것이다. 새해가 밝은지 한 달여 정도 지난 지금 계획한 대로 잘 이루어 지고 있는가?

새해 계획 중에서도 영어 실력 향상에 대한 관심사가 남다르다. 취업, 승진, 이직 등의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영어 실력. 단순히 토익, 토플과 같은 인증시험 점수 보다는 실무에 직접적 연관이 있는 회화 구사 능력이 더욱 중요한데 최근 강남역 일대일 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에 많은 수강생이 몰려 화제가 되고 있다.

강남역 일대일 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가 문전성시를 이루는 비결은 바로 헬스 PT의 개념을 영어 학습에 도입한 점이다. 강남역 인근 일대일 영어회화학원은 많다. 하지만 수강생을 제대로 책임져주는 곳은 찾아 보기 힘들다. 퍼스널잉글리쉬는 수강생 하나 하나 꼼꼼히 챙겨준다. 마치 헬스 트레이너가 일대일로 밀착하여 식단 조절에서부터 운동 프로그램까지 설계해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다.

이러한 헬스 PT 방식의 수업이 가능한 이유는 무엇일까? 퍼스널잉글리쉬를 방문하는 모든 수강생은 우선 레벨 테스트를 거친다. 듣기, 말하기, 어법의 정확도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수강생의 수준을 파악하는 것이다.

이후 퍼스널잉글리쉬에만 별도로 존재하는 레벨 관리팀의 역할이 시작된다. 레벨 체크 후 별도의 상담 과정을 통해 영어 회화 공부의 목적, 달성하고자 하는 실력, 수강생의 성격 등을 파악하여 수강생에게 최적화 된 전담 강사 배치 및 수업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경로 설정을 마친 뒤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 속도도 남다른 것이다.

퍼스널잉글리쉬는 수강생을 최우선적으로 배려하고 있는 점도 타 강남역 일대일 영어회화학원과 차별화 된 점이다. 배정 된 전담강사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언제든 교체가 가능하다. 수업 시간 역시 개인의 컨디션과 스케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헬스 PT처럼 확실한 효과를 내기에 강남 직장인들과 대학생들 사이에 많은 호응을 받으며 실질적인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퍼스널잉글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personale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