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방송이미지/출처:MBC
 
최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저녁 수리수리마수리 별의별 수선의 세계에서는 명품클리닉 이현석대표가 출연하여 추억서린 가죽제품을 가죽 복원기술로 수선하여 관심을 모았다.

방송에서 가죽염색복원 장인으로 출연한 명품클리닉 이현석 대표는 오래된 제품을 복원해주는 전문가로 출연하여 소비자들의 추억서린 가죽제품들을 추억은 살리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제품처럼 복원해 주어 큰 관심을 받았다.

방송 후 명품클리닉에는 추억과 과거의 의미있는 기억을 담은 가방이나 낡은 가죽 제품복원을 위한 문의이어 지고 있다.

명품클리닉 이현석대표는“ 방송을 보시고 어머니가 딸에게 부탁해 옛날 그 시절의 추억을 고스란히 되찾고 싶다는 간곡한 부탁과 함께 가죽제품 복원을 의뢰해 오는 경우나, ​가방을 비롯한 구두, 지갑 벨트에 이르기 까지 과거 선물 받았던 제품을 복원하기 위한 문의가 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복원의 영역이 명품제품 뿐만 아니라 추억어린 일반제품도 가능하기에 누구나 편하게 찾아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품클리닉 이현석대표는 한국명품수선협회 초대회장으로 활동 중이며, 국내최초로 에나멜염색 법을 특허 출원한 바 있다. 또한 iso9001, iso14001 품질인증을 통해 명품수선업 경영의 현대화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