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년 전통의 셔츠메이커인 ㈜클리포드에서 선보이는 CM900은 오랜 노하우에서 비롯된 최고의 품질과 남성셔츠가 가져야 할 기본 매너에 충실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추고 있다. 더군다나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메시지 카드까지 전달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는 안성맞춤이다. 주력 아이템인 젊은 감각의 슬림라인셔츠를 중심으로 총 9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여성들에게 빠른 입소문을 타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CM900은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탁 후, 간단한 다림질만으로도 스타일이 살아나 손질이 간편한 EC(EASY CASUAL)와 체형의 단점을 커버하여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는 SS(SLIM STYLE),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TS(TRENDY STYLE), 최고급 소재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HQ(HIGH QUALITY)이다. 이 밖에도 넥타이와 다양한 ACC(가방, 벨트, 머플러, 부토니에, 넥타이핀 등)를 전개함으로써 스타일리쉬하고 포멀한 시티비지니스 오피스룩을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가격대도 3만9천원 기본 셔츠에서부터 8만9천원까지라 소비자들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들은 물론,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찾는 여성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M900은 ㈜클리포드(CLIFFORD)가 오랜 노하우를 결집해 런칭한 남성셔츠&타이 전문 브랜드이다. CM900은 연령대별, 스타일별로 다양한 남성셔츠와 타이를 선보임으로써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CM900이 선사하는 멋진 남성셔츠와 넥타이로 이번 발렌타이데이를 더욱 뜻깊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온라인몰(www.cm900.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6년 2월 9일까지 전상품 10% 할인 및 온라인몰 신규고객에게 3000원 적립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좀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서초 직영매장와 롯데백화점 월드몰, 롯데아울렛 광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