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대표 박영배)가 오는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21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KSCI)’ 및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모차 부문 1위를 동시에 수상하며 업계 내 부동의 1위 기업임을 입증한 잉글레시나는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목할만한 이벤트로는 현장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에서는 잉글레시나의 인기 디럭스 유모차 ‘쿼드’ 또는 ‘트릴로지’ 구매고객에게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을 소지한 고객의 경우 잉글레시나 유모차와 식탁의자는 물론, 패밀리브랜드인 릴레베이비 아기띠, 시크 힙시트 구매 시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모차와 함께 아기띠나 힙시트, 카시트 등을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부모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현장수령 이벤트도 진행한다. 잉글레시나는 베이비페어와 맞물린 설 연휴의 영향으로 고객들이 배송지연으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잉글레시나의 트릴로지, 트립 유모차 및 시크 카시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수령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잉글레시나는 시즌오프 특가행사 및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21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는 잉글레시나 제품은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E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잉글레시나 및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