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강추위만큼 2015년 후반기 부동산 시장에도 맹추위가 찾아왔다. 서울의 전세난이 해결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인천, 경기권의 미분양으로 시선이 돌아서는 가운데, 중소형 평형대 내 집 마련으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귀해질 전망이다. 이에 여기 얼어붙는 분양 시장에서 후끈한 열기를 보이는 운정신도시 “운정 푸르지오”를 알아보자.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가 주목받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슈는 “GTX"라 할 수 있다. GTX(수도권광역도시철도)는 일산 킨텍스까지 확정 차고지인 파주시로 이동 시 운정신도시를 정차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6천억 예산 중 3천억이 확보됐으며, 나머지 예산과 운영을 민자와 합자하여 파주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열악한 교통 여건으로 인기를 받지 못하던 운정신도시가 획기적인 광역도시철도 사업으로 인하여 신도시에 위엄을 찾을 것이라는 기대에 많은 투자자들의 시선을 받고 있는 것이다. GTX 개통 시 운정신도시에서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20여분대로, 서울시 높은 전세값의 또 다른 방법이 제시되고 있다.

최근 OLED 투자가 확정된 LG 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이 파주 사업장으로 이동이 결정되면서 약 1만 5천여명의 유입이 기대, 높은 고용 효과와 고용 창출의 경제 파급 효과가 예상되는 가운데, 파주 운정신도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는 이러한 경제 성장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할 수 있다.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는 운정신도시의 중심부에 대우건설에서 야심차게 첫 삽을 푼 아파트이다. 브랜드 아파트 운정 푸르지오는 파주 운정신도시 A25블럭에 1,956세대 대단지로 들어온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5층으로 21개동 남향 위주에 단지 배치로 이루어졌으며, 74㎡ 108세대, 84㎡ 1,848세대로 중형 평형대 특화된 단지로 인기가 높다.

84㎡평형대는 A1, A2, B, C1, C2, D 6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주부들을 최대한 배려한 주방 동선 및 넉넉한 수납장과 주부 오피스 공간 등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단지 주변에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 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자립형 공립고인 운정고를 비롯해 우수한 학군에 초, 중, 고가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주거지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과거 분양했던 운정 힐스테이트는 20평형대의 주력 평형대로 중심 상권과의 거리 및 여의도와 강남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한 M버스의 노선과의 거리가 있음에도 3.3㎡당 20만원 가량의 높은 분양가를 보이며, 입지 및 학군과 높은 용적률로 파주 운정신도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운정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분양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는 선착순 동호 지정제로 분양 중에 있으며 전화 방문 예약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와의 관람 및 상담 예약이 필요하다.

분양 문의 1800-839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