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디렉토리 중심의 보안 제품 마케팅 및 영업위한 상호협력 예정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유재성 사장(좌)과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사장(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 사장 유재성)는 시큐아이닷컴( www.secui.com, 대표 김종선)과 마이크로소프트의 보안 제품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 : AD)와 ‘포어프론트’를 중심으로 한 보안 제품의 비즈니스 마케팅 및 영업 부분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시큐아이닷컴을 위해 새로운 보안 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큐아이닷컴은 자사의 다양한 보안 제품 노하우 및 기술력을 이용해 마이크로소프트 보안솔루션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컨설팅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유재성 사장은 “국내 유수의 보안전문기업들과의 파트너십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내 보안 시장의 활성화와 더불어 파트너십을 맺은 국내 우수한 보안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현재 국내 10여 개 보안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네트워크 접근보호(Network Access Protection;NAP) 기반 보안 솔루션 개발 작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