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화학놀이방 매트에서 지난 1일 ‘복많이드림’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달 18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보다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한편, 헬로퍼피, 헬로키튼 등 고려화학 놀이방 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구매 금액 환급 혜택과 푸짐한 경품 제공으로 진행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으며, 시작과 동시에 아기 엄마아빠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고려화학놀이방 매트를 구매하고 사용 후기와 사진을 함께 고려화학매트 공식 블로그의 안부 게시판에 남기면, 종류와 수량에 관계없이 해당금액만큼을 환급해주는 방식이다.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려화학놀이방 매트의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4개 공식 SNS 채널 모두와 서로이웃 맺기, 가입하기, 좋아요, 구독하기를 완료한 5명을 추첨해 1인 2매 영화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한 4명을 선정해 놀이방매트, 원형매트, 요가매트 등 고려화학매트의 히트 상품도 증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고려화학매트는 안전한 원료로 놀이방매트, 유아매트를 직접 생산, 유통, 판매까지 책임지는 기업이다. 국제 인증기관인 국제 인증기관 SGS Testing Korea의 품질 검사를 통과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생활환경 시험 연구소에서 안전성 여부를 실시해 유아 및 청소년의 건강에 안전함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인기 상품인 모리 캐릭터 매트 외에도,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와 친숙한 일러스트의 헬로키튼, 헬로퍼피 놀이방 매트를 최근 출시해 30대 젊은 엄마들에게 특히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고려화학 놀이방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복많이드림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고려화학매트 홈페이지인 모리몰(www.morimall.com)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