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이사, 결혼 시즌을 앞두고 가구단지가 붐비고 있다.

지난해 12월 12일 화성가구단지에 전시장을 오픈한 디자인가구 업체 ‘넥스디자인’는, 전시장 오픈 이후 2달 여간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세라고 밝혔다.

넥스디자인 관계자는 “이전까지 이사 가구나 혼수 가구를 선택할 때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고려했다면, 최근에는 디자인과 기능성, 가격 부분을 전반적으로 고려해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이 같은 점을 모두 갖춘 브랜드를 찾아 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하는 경우도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어딘가 비슷비슷해 보이는 기존 가구보다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특색 있는 디자인 가구를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 넥스디자인에서는 ‘New EXpreiment Design’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명에 걸맞게, 직선형의 디자인으로 단순하게 만들어지던 소파, 침대와는 달리 한국적으로 해석한 곡선의 의미를 담은 독특한 제품으로 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폼알데하이드, 다이메틸푸마레이드, 염소화페놀류, 6가 크로뮴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건조목을 사용하므로 벌레 피해도 걱정 없다.

2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넥스디자인은 이미 온라인 오픈마켓과 쇼핑몰 등에서는 잘 알려진 브랜드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합리적인 가구로 가구업계에 진출한지 불과 2년 만에 경기도 화성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오프라인 전시매장, 백화점, 인테리어, 건설사 등에 납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넥스디자인이 가구 직수입에서 검수, 관리와 보관, 발송까지 모두 진행하므로 일부 저가 수입 가구와는 달리 제품 불량이나 품질 저하 등의 우려도 없다.

넥스디자인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는 간편하지만, 가구가 주는 느낌이나 실제 사용감 등을 확인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사가구, 혼수가구 등을 준비하고 있다면 화성가구단지 전시장에서 넥스디자인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요당리 712-2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한 후 방문해야 한다.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xdesign.co.kr) 또는 대표전화(031-354-69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