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을 앞두고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매년 이 시기에는 일생일대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앞두고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는 것 없이 예물이면 예물, 혼수면 혼수 등 웨딩 준비로 예비부부들은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

특히 결혼식의 주인공인 예비신부들은 피부관리가 한창이다. 최근 결혼 적령기가 늦어지면서 푸석한 피부나 주름살로 고민을 토로하는 예비신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기 위해 예비신부들이 찾는 시술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대부분 예비신부들은 간단한 시술로 빠른 시일 안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보톡스는 다양한 부위에 간단한 시술과정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시술 중에 하나이다. 수술 없이 주사만으로 눈가, 이마, 미간, 턱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장점을 갖고 있다.

예비신부들에게 겨울철은 피부가 망가지기 쉬운 계절이다. 건조한 기후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다. 때문에 겨울철에는 물광 테라피 피부관리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좋다.

물광 테라피는 기존의 주사요법이 아닌 물광 피부를 유도하는 성분을 투입시켜 피부자체의 수분 재생능력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피부를 재생하고 진정시키는 오페라 마스크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이끌어낸다.

예비신부들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만큼이나 화사한 피부톤을 위해 화이트닝에 관심을 갖는다. 특히 기미나 잡티는 일반적인 관리만으로는 개선이 어렵기 때문에 피부과에서 전문의의 진단으로 시술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예비신부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기 위해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은 시술을 원하는데 대표적으로 레블라이트 토닝, 엑셀V 등이 있다.

레블라이트 토닝은 짧은 시술 시간 동안 높은 출력의 레이저가 콜라겐을 자극하여 피부톤 개선은 물론 탄력, 모공, 잔주름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개선하기 어려웠던 기미치료에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엑셀V는 재발성기미, 혈관치료, 안면홍조 등의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시술로, 다양한 레이저 모드를 이용하여 복합적인 병변에 맞춤시술이 가능하다. 피부의 자극을 줄여 피부 손상없이 깊은 부위의 혈관, 색소 병변을 제네시스 모드로 모공, 흉터, 잔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남부 정류장 앞에 위치한 잎새피부과에서는 다양한 레이저토닝 시술 중에서도 개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시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