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플러스가 선보인 “애니멀퍼레이드 품질보장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초, 네이처스플러스가 야심 차게 선보인 품질보장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1월 14일부터 3월말까지 약 75일간 진행되는 품질보장제는 애니멀퍼레이드 5종(멀티비타민, 키드 아연, 칼슘, 슈퍼C, 비타민 D3) 제품에 한하여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한다는 내용이다. 환불 조건으로는 구매 후 2주 이내, 제품 용량의 50%(30정) 이상 남았을 경우여야 한다. 접수 방법으로는 구매하였던 쇼핑몰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를 하면 된다.

이번 품질보장제를 통해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는 점이 인기몰이의 주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제품에 있어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부분이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40년 전통의 어린이 영양제의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많은 어린이 영양제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과연 우리 아이가 거부감 없이 비타민을 잘 먹을지 고민 중인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품질보장제를 실시하는 네이처스플러스는 ‘식물의 힘을 믿는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년층부터 노년층까지 나이별, 성별에 맞춘 다양한 영양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애니멀퍼레이드는 해외 직구 제품과 달리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제조된 제품이다.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과일, 야채, 곡물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으로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14년 연속 수상(Vity Award, 2002~2015년),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 6년 연속 수상(Best Taste Award, 2002~2007) 등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 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성장기의 뼈 건강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키드 아연’, 항산화 건강을 돕는 ‘애니멀퍼레이드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 제품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 몰(http://www.npshop.co.kr/)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