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를 대표하는 원격평생교육원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http://career.baeoom.com)이 제 15차 학점은행 원격학습과목 평가 인정 10과목을 100% 통과하여, 오는 3월부터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과정을 운영하는 교육원 중 가장 역사가 깊은 원격기관으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우수기관 선정 및 공로패를 수상하였으며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이하였다. 경영학, 심리학, 상담학, 청소년학 등 다양한 학위 과정과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사회복지사 10과목이 평가 인정을 통과하면서 원격 최다 개설 과목이 103과목으로 늘었고, 사회복지사와 건강가정사 자격 취득 과정까지도 편제되었다. 김대희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본부장은 ‘평생학습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새로운 과정을 준비하고 서비스하는 것은 이제 당연한 것’이며, ‘다양한 과목을 운영하면서 학습자 입장에서 좀 더 편리한 학습, 질 높은 학습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자의 편의를 위하여 12월부터 매월 개강을 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신규 과정은 3월 9일 개강반부터 수강이 가능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수강료 인상 없이 작년부터 진행하던 할인 혜택을 올해도 계속 진행하고 있고, A학점 수강료 환급 장학, F학점 수강료 전액 지원 장학 등 학습자를 위한 장학 혜택은 오히려 커졌다.

홈페이지에서 교육 과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학습설계를 신청하여 자세한 취득 계획서를 받아볼 수 있다. 전화 문의도 평일 9시까지 가능하다. 문의 전화 1688-791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