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통령’에서 이제는 설현을 닮은 `국민 여동생`으로 급부상 중인 이수민이 최근 호주 대표 천연 화장품 밀크앤코 화보를 통해 티 없이 맑고 깨끗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이수민은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과 상큼한 매력으로 `EBS의 유재석`으로 불리며 소셜 네트워크를 강타, 최근에는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2016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이수민은 밀크앤코와 함께한 ‘소녀의 어느 맑은 날’ 컨셉의 앳스타일 2월호 화보에서 티 없이 맑은 아기피부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밀크앤코 트러블 굿바이 키트’는 티 없이 맑은 아기피부를 선사해주는 트러블 라인업으로 천연 알로에베라잎즙과 시어버터가 가득한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미라클 수딩밤과 천연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순한 아기로션,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퓨어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에는 트러블 피부로 고생하는 10대와 성인들에게 여드름 화장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연 영양분이 95% 이상 듬뿍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관리해주며 사용할수록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을 선사해준다. 귀여운 패키지가 인기의 요인 중 하나이다.

1. 밀크앤코 퓨어 페이스 클렌저 150ml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Pure Nature 천연 거품 아로마 페이스 클렌저. 히비스커스꽃, 리씨 열매, 영하구기자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상큼한 레몬 향이 심신을 활기차게 깨워주며 식물 성분이 모공 속 각질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맑게 정돈해준다. 부드러운 천연 거품과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이 특징이다.

2. 스포티 토츠 75g
S.O.S 피부 트러블 미라클 수딩밤. 치유의 대가 알로에베라잎즙과 시어버터,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주성분으로 피부 속 열을 내려주며 피부 건조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풍부한 천연 양양분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바비브라운 수딩밤 저렴이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며, 천연 멀티밤으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냉장고 보관 시 쫀득함 밤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며 천연막이 트러블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3. 모이스처라이징 크윔 150ml
천연 아로마 보습 Slow & Long term care 데일리 아기 로션. 대표적인 건강오일인 코코넛과 아보카도 오일, 시어버터가 주성분으로 풍부한 천연 영양분을 가득 담아 천천히 흡수되어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편안한 아로마 향의 데일리 수분 크림이다. 쫀쫀한 수분 크림으로 겨울철 피부의 건조함과 갈라짐을 예방해주며, 천연 아로마 향이 숙면을 도와준다.

민감한 피부는 미온수로 세안 후 바로 로션이나 수분 크림을 바르면 열이 피부에 남아 붉어지거나 가려울 수 있다. 로션을 바르기 전 스포티 토츠를 트러블이 있거나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도움이 된다. 스토티 토츠는 밀크앤코만의 스페셜 상품으로 출시 후 수차례 완판되어 재입고 되었다.

밀크앤코 홈페이지(www.milknco.co.kr)에서 2월 한 달 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특별 한정판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라벤더와 캐모마일꽃 오일 배합의 꿀잠 아로마 배스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밀크앤코(Milk & Co)는 세계적인 수영 스포츠 스타 마이클 클림(Michael Klim)과 그의 부인이자 발리 공주인 린디 클림(Lindy Klim)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켜주는 헬스뷰티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꿈으로 탄생시킨 브랜드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 자연유산 청정지역 호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엄선한 천연 성분을 95% 이상 함유하고, 할랄 인증을 통한 안정성 강화와 아로마 테라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100% 재활용 포장재 사용과 더불어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