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개발에서부터 출시까지 무려 3년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한 아기물티슈 전문 마스비(www.masby.co.kr)에서 드디어 최고급 프리미엄 물티슈를 출시와 동시에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반적인 할인행사가 아닌 이번 행사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할인쿠폰과 추운 겨울 아기에게 정말 필요한 최고급 스카프빔은 물론 자신 있게 출시한 아기물티슈, 영화티켓 등을 제공하며 이후 추첨을 통한 다양한 행사 등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답게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행사로 진행된다.

마스비의 관계자는 “대표이사의 자녀가 태어났을 때부터 아기에게 정말 안전하고 좋은 최고의 물티슈를 만들어 보고자 시작한 것이 이렇게까지 오래 걸릴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대부분의 물티슈의 공정이 비슷하고 조그마한 차이로 어필을 하지만, 마스비 제품은 최초원단부터 자신의 아기에게 직접 사용할 순수 한국산 클라라 원단을 사용했다. 전성분 공개 및 모든 고객에게 마스비의 시험 성적서를 동봉해 마스비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으며, 직접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작지만 놓칠 수 있는 부분을 고려하여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도 특별한 실링 처리를 했다. 또한 한 장씩 뽑아 나올 수 있는 특허 받은 핑거캡을 적용하는 등 그 간의 마스비의 노력이 들어간 총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마스비 박명옥 공동대표는 “첫 아이를 위한 물티슈를 만들겠다는 마음에서 시작한 것이 어느덧 3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렀다. 아기물티슈를 연구개발해 출시한 시점에 지금은 첫째와 둘째에게 작은 선물을 남겨주게 된 것이 가장 큰 보람”이라고 말한다.

이번 행사는 마스비에서 사은품 및 경품을 직접 아기를 키우는 엄마의 마음으로 선택하여 실속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며 자세한 사항은 마스비 홈페이지 및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스비는 현재 색다른 나눔의 행사를 통하여 봉사의 참여를 통한 사회공헌 확산운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