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저금리시대가 되면서 안정적으로 보다 높은 수익이 기대되는 투자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각종 개발 계획이 확정된 제주도 서귀포시에 투자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이 분양을 시작했다.

제주 웨스턴그레이스호텔은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173-1에 들어설 예정이며 대지면적 1318m²에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며 총 310객실로 구성된다.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같이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분양권전매 또한 자유로워 단기 투자자들과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생보부동산 신탁의 신탁등기와 자금관리로 안정성을 확보한 상태이며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운영관리사 (주)세안택스와의 장기운영계약이 완료되어 운영관리 및 운역수익을 안전하게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세안텍스는 서초 아르누보시티와 동탄퍼스트에비뉴, 동탄디아망스위트, 강남아베스타호텔 등 다수의 호텔과 목동 삼성쉐르빌, 목동파라곤,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브 등을 운영·관리하는 회사다.

영종도에 위치한 1차, 2차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분양은 모두 성황리에 완료되었고, 1차 호텔은 이미 운영 중으로 확정된 수익금이 지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서귀포시는 제2 제주 신공항 건설이 확정되었으며, 서귀포 혁신도시가 113만5000m² 면적에 총사업비 2939억 원을 들여 올해 말 완성될 예정이다. 혁신도시 개발이 완공되면 관광객 외에도 20만 여명의 교육연수생, 비즈니스 수요 등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이 흡수할 수 있는 배후수요 폭은 상당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신화역사공원, 헬스케어타운, 영어국제교육도시 등 제주도 내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서귀포시에 집중되는 등 서귀포시의 각종 개발 호재가 이어져 미래가치가 높아 지가 상승은 물론 향후 상당한 프리미엄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객실당 실투자금 4000만 원대로 연 13%이상의 확정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고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어 퇴직자 및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호수지정은 1인당 4채까지만 가능하고 (주)생보부동산신탁청약금 입금 순서대로 로얄층 및 잔여세대 호수배정을 하고 있으며 청약금은 미계약시 100%환불 처리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웨스턴그레이스호텔 홍보관 홈페이지(www.jejuwesterngrace.com)나 전화(1600-066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