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쓸 수 있는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할인매장이 어디 있을까?

바로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자야가구’에서 저렴한 가격의 품질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자야가구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원조로 가구 다량매입 및 직접제조를 통해 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의 소비자의 알뜰장만을 촉진시키고 있다.

가구는 무조건 저렴한 가격만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본 10년 사용을 예상해야 한다. 결국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자야가구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중소기업유통대상을 획득해 영업방식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자야가구는 매장임대료를 최저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 함과 더불어 명품 브랜드가구부터 수제 가구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문이기 때문에 토탈 구매 시 합산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국적으로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산 뿐만 아니라 타 지역까지 구매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렇게 친환경원목가구를 직접제작하고 주문제작이 가능한 장점을 이용해 피부에 해가 되지 않고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소비자들을 위한 섬세함으로 언제나 고객중심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자리잡은 자야가구에서 신혼가구 구매해 보는 것이 어떨까.

일산 자야가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ayagagu.modoo.a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