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앞두고 대구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대구웨딩박람회가 2월 27일~28일 양일간 연웨딩갤러리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장소는 산격동 유통단지 내 한국패션센터로 대형 웨딩전시장이 마련된다.

대구 유명 웨딩홀, 예식장은 물론 웨딩샵과 웨딩스튜디오를 포함한 스드메에서 한복, 예물, 예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웨딩 업체들이 직접 참여하여, 어렵고 복잡한 결혼준비를 합리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대구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웨딩컨설팅 연웨딩에서는 대구지역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경북권역에서 예식준비를 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도 실속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초대형 웨딩박람회를 기획했으며, 2016년 최신 웨딩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웨딩 정보 제공은 물론, 현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혜택 등을 준비했다.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예식장 및 웨딩홀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예비 신혼부부가 직접 계약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업체로는 알리앙스, 프라임캐슬,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등 대구를 대표하는 웨딩 플레이스 50종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라스포사, 로즈로사, 켈리, 써니 등 대구 웨딩샵 30여 업체 및 이동진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달빛스쿠터 등 웨딩스튜디오 40여업체가 참여하여,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볼거리를 더욱 풍성히 해줄 계획이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신뢰 있는 행사 진행을 위해, 환불보장제와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고 있다. 2016년 대구웨딩샵협회의 가격 인상안 발표 이후,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바빠진 이때, 2016 첫 대구웨딩박람회는 더없이 좋은 비교의 장이 될 예정이다.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시 행사 당일 기다림 없이 전문 웨딩상담원의 1대1 상담이 가능하다.

►대구결혼박람회 사전 예약 : http://yeonwedding.co.kr/fair/
►대구웨딩전시장: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670 한국패션센터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