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은 뼈와 뼈가 만나는 부위인데, 쓰면 쓸수록 닳게 되어 류마티스, 퇴행성 관절염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보통 나이가 들수록 관절은 점차 약해져 관리가 항상 필요하게 되는 질환이며, 관절 사이 염증이 생기면 관절염, 오래 쓰게 되면 연골이 닳게 되어 극심한 통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항시 주의하여야 한다.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에서는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된 약초와 차가 판매 진열되어 있으며, 여성 자궁과 혈관, 콜레스테롤 조절에 좋은 혈액순환에 좋은 약초 구성과 간과 몸을 맑게 해주는 간에 좋은 차 등으로 구성하고 있고, 외에도 피부 여드름, 피로회복, 당뇨, 고혈압에 좋은 음식,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등이 있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된 오가피, 두충, 당귀 그리고 하슨 엑크디손이라는 성분이 우슬의 뿌리에 풍부해서 골격을 튼튼하게 하는 우슬, 천궁 중 오가피는 간과 신장을 보호하여 근육과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준다고 한다. 우슬은 쇠무릎 뿌리라고도 알려져 있고, 여러 매체에서 관절염, 혈액순환, 류마티스, 퇴행성 등 질환에 많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당귀와 천궁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수족냉증 예방에 효과적이며, 혈관를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여성 자궁, 임신 준비 중 인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약초로 알려져 있다.

겨울철 몸을 보호하려고 한약, 보약 등을 많이 하게 되는데, 평소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꾸준히 저렴한 건강식품과 건강에 좋은 약초와 차로 보양하면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겨울철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인 혈액순환차, 연말 숙취 해소를 위한 간건강차. 피부 건조로 인해 걱정이 많은 사람에게는 피부건강차 등으로 여러 가지 건강별로 나뉘어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간 건강에 좋은 것으로는 헛개열매차, 헛개나무차, 구기자차, 칡 차 등이 많이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민감한 10대들에게는 여드름, 염증에 좋은 어성초, 삼백초 귤의 과육보다 무려 4배나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기미나 주근깨를 비롯한 각종 잡티를 개선하는 진피, 뽕잎 등이 좋다고 한다. 겨울방학을 대비하여 아이들 키 성장을 위해 가정이 있는 부모님들은 성장기에 좋은 약초 구성인 산수유, 마, 당귀 그리고 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정신건강에 좋고 신장을 강화시켜 이노작용에 도움을 주는 황기, 구기자, 백출, 백복령 등이 인기라고 한다. 이 약초들은 어린이와 학생들의 신장과 간, 방광에 효능이 있다고 하며, 몸 속이 건강해지면서 성장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약초라고 전했다.

또한 음주와 흡연 등을 많이 하게 되어 위장 염증과 식도염이 많이 생기는데 이 증상으로는 속쓰림과 속 더부룩함 등이 일어나게 된다고 하며, 좋은 약초로는 유근피, 백출, 둥굴레 등이고, 유근피는 위염, 장염, 몸 속 염증에 좋고, 백출은 소화와 속 더부룩함, 배에 가스찬 느낌을 줄여준다고 한다.

30대와 40대 선물로도 인기인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에서는 구매 할 수 있으며, 상담번호는 070-8281-4885 로 하면 된다. 또한 의약품(약)이 아닌 자연적인 농산물과 식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