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중사평)’이 2016년 3월 9일 개강반부터 전과목 모바일 강의 서비스가 시작되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이 시험제도로 바뀐다는 의견이 학계를 비롯해서 현장에서도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을 취득하고자 한다면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제공하는 2016년 모바일강의 풀 패키지 파격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좋을 듯하다.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16년부터 전과목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도입하여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편리하게 학습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도입한 모바일 강의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모두 서비스가 지원되며, 예습 및 복습용이 아닌 출석인정이 가능한 최신기술로 개발된 시스템이며, PC와 학습진도가 연동되는 것은 물론이고 상호작용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퀄리티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스트리밍방식과 다운로드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학습자들이 데이터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고 한다.

상호작용이 완벽하게 구현된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모바일 강의는 스마트폰의 특성상 개인밀착형이어서 강의에 몰입되는 집중도가 증대되어 학습효과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고 한다.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교안까지 무료로 제공하므로 이번 기회를 꼭 잡하야 한다”고 밝혔다.

2016년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의 3월 9일 개강반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학습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joongangcy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