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및 국가공인자격증 무료 인터넷강의 제공으로 유명한 더배움에서 최근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격증 중 직업상담전문가로 진출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 2급 자격과정을 국비지원과정으로 무료로 수강 할 수 있어 이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제를 적용하여 최대100%까지 국비 지원을 받을 수 있어 고용서비스 분야로의 진출을 원하는 이들에게 교육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배움에서는 “이번 직업상담사 2급은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에서 발급하는 실업자내일배움카드 소지자와 일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강의를 실시하며 오는 3월16일 오프라인 학원 수업을 개강할 예정이다. 이에 상시 모집 한다” 고 밝혔다.

또한 “오프라인 과정 등록 시 학습관리지원 및 취업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이직을 준비 중이거나 취업에 대해 고민 중이라면 유망직종의 하나인 직업상담사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전했다.

2016년 대비 최신 기출문제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해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PC강의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TV로도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더배움 관계자는 “직업상담사2급 인터넷강의(이론/문제풀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교수들의 1:1 질문을 통해 공부에 막히는 부분 해결이 가능하다.” 며 “교육비에 얽매이지 말고 열심히 공부만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직업상담사2급 인강 및 자세한 시험정보는 더배움 홈페이지(http://thebaeo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