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낮은 기온으로 인해 좁아진 혈관에 많은 혈액을 보내려 심장이 무리하고, 혈압이 급격히 상승하기 때문에 특별히 혈관건강이 필요한 때이다.

혈관을 지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습관은 물론 건강보조식품 또한 중요하다. 비타민B1, B2, C는 물론, 나트륨과 칼슘, 섬유소 등이 다량 함유돼 혈관질환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채소가 바로 레드비트다.

비트는 우리 몸 속에 피가 원활하게 도는 데에 도움을 주는 식품 중 하나로,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적혈구가 생성되고 빈혈에는 물론 혈압을 낮춰주는 데 도움이 된다. 혈관을 맑게 해주는 작용이 있어 지방간을 예방해주며, 각종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빈혈이나 감기예방에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주청룡농원에서 혈압을 낮추는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즙을 만나볼 수 있다. TV프로그램 ‘6시내고향’,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등에 출연한 바 있는 제주청룡농원은 2015 대한민국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직거래쇼핑몰로, 수확에서 가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여 질 좋은 농산물과 건강즙을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이후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청룡농원 제품 배송이나 비용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www.cljeju.com) 또는 전화(070-4209-8822)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